위니아 딤채 최혜숙 양주점 실장
북경기 생활의 질 향상을 선도하는
위니아 딤채 최혜숙 양주점 실장
국도 3호선을 끼고 의정부에서 양주시청을 지나 덕계동 4거리를 지나면 롯데마트 옆에 위니아 딤채 양주점이 자리하고 있다. 이곳에는 최첨단을 자랑하는 딤채(김치냉장고), 프라우드(냉장고), 딤채쿡(밥솥), 에어싸워(옷 관리), 공기청정기 등 생활에 꼭 필요한 각종 가전제품이 즐비하게 전시되어 있다.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모두가 행복하다. 새로운 신혼살림을 준비하는 사람, 생활의 여유로 새로운 가전제품을 준비하는 중년부부, 부모님께 효도하기 위해 노모와 함께한 젊은 부부 등 행복을 꿈꾸며 위니아 딤채 양주점을 찾고 있다. 요즘 김장철을 맞이하여 고부간, 부부간에 김치냉장고 문의와 방문이 쇄도하고 있어 이번호 사람이 희망인 세상에는 북경기지역 생활의 삶의 질을 선도하는 위니아 딤채 최혜숙 실장을 초대, 변화하는 가정문화를 소개하고자 한다.
-가전제품 전문점과 양판점의 차이는 무엇이고 대리점의 강점은?
“양판점은 다양한 회사의 상품을 판매하지만, 전문점은 한 회사의 제품을 전문으로 파는 곳입니다. 장점은 정품만을 팔아 품질을 절대 보장받을 수 있고, 다양한 모델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2018년부터는 전문점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사향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가격 면에서도 경쟁력이 있습니다.”
-언제 문을 열었나요?
“그동안 위니아 딤채 마니아들이 전문점을 찾으려면 의정부나 서울 도봉동으로 나가야하는 불편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8월 15일, 양주점 개설로 의정부 북부, 양주, 동두천, 연천 등 경원선측에 사는 사람들의 편리를 도모하게 되었습니다.”
-양주에 자리 잡게 된 동기는?
“친정집이 의정부지역으로 평소 양주와는 이런저런 인연이 있던 중, 양주 이북에 위니아 딤채 전문점이 없고, 양주지역의 신도시 개발 등 개발전망도 밝아 사업성을 검토하고 양주 롯데마트 옆에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이제 오픈한지 세 달이 지나가는데 느낌은?
“이곳을 찾는 분들은 지역에 대해 애정이 많고, 새로운 삶에 대한 의욕이 큰 분들로 이미 우리제품에 대한 정보나 평가하고 오셔서 일하기는 편안하고 좋습니다.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매일매일 만나는 양주 사람들이 좋아 양주사람이 서서히 되어가고 있는 느낌입니다(하하하)”
-어떤 제품을 팔고 있나요?
“저희 제품은 가정에서 사용하는 전자제품으로 주부들에 의해 이미 평가받고 있습니다. 김치냉장고인 ‘딤채’는 브랜드파워 17년 연속 1위, 대한민국브랜드스타 17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2회 1위로 랭크되었고, 기술면에서는 오리지널 땅속냉각, 열기는 위로 냉기는 아래로 하는 탑-쿨링, 롬마다 독립 냉각되는 정밀제어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딤채 쿡’은 전기압력밥숱으로 밥맛을 더 맛있게 해주는 압력과학에 자동세척과 전기세 절약하는 가전제품이며 물로 공기를 씻는 에어워셔, 딤채의 기술로 만든 프리미엄 5도어 냉장고 ‘프라우드’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은?
“양주에 자리 잡았으니 양주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양주지역에 행복을 나누는 일을 하고자 합니다. 특히 양주시 캠페인이 ‘감동양주’데 저도 양주지역의 일원으로 감동을 나누는 일을 하고자 합니다.” 취재 현성주 기자
위니아 딤채 최혜숙 양주점 실장
|
|
[ Copyrights © 2010 북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