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용손(L), 라이온스클럽회장 취임
오용손(L), 라이온스클럽회장 취임
5월 22일 동두천 하나로웨딩뷔페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동두천 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9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과 동두천중앙레오클럽 창립 제13주년 기념식이 개최됐다. 동두천 라이온스클럽은 서울라이온스클럽의 추천을 받아 1964년 5월22일 최진항 (L)회장과 회원 22명으로 탄생되었다.
그동안 동두천라이온스클럽은 국제라이온스클럽의 창립정신인 시력보존 및 맹인복지 외에 시민봉사, 청력보존 및 농자복지(聾者福祉), 교육봉사, 환경보존봉사, 보건봉사, 공중안전봉사, 레크리에이션, 사회복지봉사, 국제협력 및 청소년 교환 등 많은 봉사활동을 해왔다. 이날 취임회장으로 선출된 오용순(L)은 “그동안 훌륭하신 역대 회장님께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말문을 열고 “오늘이 있기까지 선배님들의 희생과 봉사의 터전에서 성장 발전했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임기동안 라이온스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동두천 라이온스클럽을 성장 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라며 그동안 수고했던 선배 임원단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임회장인 안병찬(L)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우리 지역사회의 시민, 문화, 사회 및 도덕 분야의 복지 향상, 그리고 시민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토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지역사회의 봉사자로 활동을 했다고 스스로 자임했지만 그래도 부족함이 너무 많았습니다. 이제는 취임회장께서 이런 활동들을 계속해서 이어나가시기 바랍니다”라며 신임회장에게 덕담을 전 했다. 이정식 기자
|
|
[ Copyrights © 2010 북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 ]
|